응시자 활용 가이드

코앱을 구직 준비에 활용하는 가이드를 제시 합니다.

실제 대기업 인적성 검사 출제위원이 같은 방식, 같은 유형으로 출제
각 영역별 합격수준까지 정밀하게 분석
계열별로 대기업 채용 수준인지 중견기업 채용 수준인지까지 세부적으로 제시

샘표, AJ 그룹 등 10여 개의 기업이 채용 시 코앱 활용
S그룹, H그룹 등 대부분의 대기업 채용 지원 시 자격증란에 기재하면 유리
그 외 다수 기업이 코앱을 채용 장면에서 활용

코앱 등급에 따라 유리한 기업이 있으면 관련 취업 정보 제공
제공 정보 확인 후 바로 지원 가능
지원 시 인적성 면제 등 다양한 채용 혜택 제공

당신의 취업, 왜 불합격합니까?

일반적으로 채용 지원해서 불합격 하는 경우 왜 불합격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특히 서류 통과 후 인적성 단계에서 불합격했다면 인성검사 때문인지 적성검사 때문인지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적성검사 때문에 불합격 했다면 적성검사 중 어느 영역 때문에 불합격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코앱에 응시했을 경우 성적표를 보면, 내가 대기업에 합격할 수준인지 중견 기업에 합격할 수준인지, 아니면 중소기업에 합격할 수준인지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부적으로 어느 영역이 강한지 약한지 까지 분석이 가능합니다.

스펙의 시대는 가고 코앱의 시대가 옵니다.

취업을 위해 토익만 학습하고 있습니까? 안됩니다. 토익은 700점 정도 넘으면 다 비슷합니다.
취업을 위해 학점만 신경쓰고 있습니까? 안됩니다. 학점은 3점대 초반만 되면 다 비슷합니다.
코앱은 취업 지원 시, 단순 가산점 뿐만 아니라 매칭되는 기업의 경우 응시자의 직무능력을 인증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등급에 따라 합격 가능성이 높은 기업과의 매칭을 지원해 드립니다.

코앱 대비, 이렇게 하십시오.

코앱은 기존 대기업 적성검사 문항을 포괄적으로 출제하므로, 종류에 상관없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업 적성검사 교재로 학습하시면 됩니다. 다른 추가적인 교재 구입 부담이 없습니다.